사이트접속,웹페이지 종료 등 접속 관련 문제 발생 시

컨텐츠 바로가기

화방넷


고객센터 게시판

화방넷 카카오톡 상담

실시간상담,네이버 톡톡

전화문의고객센터/단체구입문의

결제시스템

출석체크

배송조회

국세청 현금영수증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/자주묻는질문

공지/자주묻는질문

사이트 공지사항 및 자주묻는 질문의 답변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사이트접속,웹페이지 종료 등 접속 관련 문제 발생 시
작성자 디자인팀1 (ip:)
  • 작성일 2016-06-03 12:39:5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39
  • 평점 0점

<사이트접속,웹페이지 종료 등 접속 관련 문제 발생 시>

상품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화면 창이 없어집니다.
결제를 할 수 가 없습니다.

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.


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오류 발생시 대부분의 경우가 익스플로러.크롬 버전인 경우로

확인되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
사이트접속,웹페이지 종료 등

관련 문제가 생길때는 익스플로러/ 크롬브라우저

캐시 및 임시파일을 삭제 해주셔야 합니다.


<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때>


첫 번째 방법: 호환성 문제 해결하기 
-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호환성보기를 설정하세요.

1.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.
2. 호환성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.

 [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]

주소 표시줄에서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
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세요.

1. '도수' > '호환성 보기 설정(B)'를 선택하세요.
2. 'hwabang.net'을 입력하신 후 추가버튼을 눌러서 호환성 보기 웹 사이트로 추가해주세요.
3.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게 되면
   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 

두 번째 방법: 쿠키파일, 캐시 및 임시파일 삭제하기.

1.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주세요.

버전이 높을수록 사이트와의 호환이 잘됩니다.

09버전보다는 11버전을 사용해주세요.


2.인터넷옵션에서 쿠키파일.캐시.임시파일을 삭제해주세요.

구 데이터가 쌓여 새로운 기록이 보이지 않거나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인터넷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모양에 옵션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


<순서>

익스플로러> 옵션 > 인터넷옵션 > 삭제 > 삭제




익스플로러 기본설정 복원 / 설치시점의 설정으로 복원하는 기능


1.오른쪽 상단 [설정]- [인터넷옵션]


2.[고급] - [고급설정복원] - [원래대로]


3.[개인설정삭제] 체크 - [다시설정]


4.[닫기]


5.변경내용이 적용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.


6.Internet 설정시 [권장되는 보안 및 호율성 설정 사용]


그림을 보고 따라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^^





<크롬을 사용하실때>

3.인터넷옵션에서 쿠키파일.캐시.임시파일을 삭제해주세요.

구 데이터가 쌓여 새로운 기록이 보이지 않거나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인터넷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메뉴모양에 옵션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


<순서>

크롬> 설정 > 인터넷옵션 > 인터넷 사용정보삭제  > 삭제









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했을때도 접속이 불가하면 고객센터 (02-924-0099) 로 전화주세요

화방넷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